2021. 9. 27. 01:09

펜싱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인 김정환이 신혼집을 공개했답니다. 2021년 9월 26일 경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펜싱 김정환 집을 찾은 구본길과 아울러서, 김희철, 김종국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정환은 구본길, 김희철, 김종국을 초대하며 "집 오셨으니까 정말로 구경시켜드리겠다. 작년 9월에 결혼해서 결혼할 때 들어온 집"이라고 설명했답니다.


이어서 거실 한 편에 쌓인 김정환의 트로피와 상장들이 공개됐답니다. 특히나도 세계선수권대회 5회 우승을 해야만 받을 수 있는 훈장까지 자리했답니다. 참고로 김정환 집 위치 동네 어디 사는곳은 경기도 성남이나 용인으로 보이며, 평수는 25평 정도에 집값 가격은 8~10억원정도이지 않나 싶네요!


한편, 다음 장소는 김정환과 승무원 아내의 침실이었답니다. 방을 둘러보던 김희철은 "너무나도 사랑둥이인 게 '자동차 주말 연애 코스북' 책이 있는 것이다"라고 감탄했답니다. 김정환은 "같이 드라이브를 가려고 했는데 올림픽 준비하느라 시간이 없었던 것 같다"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답니다.


이와 같이 옷방도 공개됐습니다. 김희철은 "포상금이 딱 보이는 것이다"며 2020 도쿄올림픽 선수 상금 판넬을 집어 들었답니다. 김정환은 포상금과 연금을 포함해 전체가 1억 6천만 원을 수령한 것으로 전해졌답니다. 아울러, 김정환의 수많은 메달들은 전시할 자리가 없어 비닐봉지에 담겨있었답니다. 김정환은 "이사하면서 세보니까 모두 250~300개 정도 되더라"라고 말했답니당 ㅋㅋㅋㅋ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