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출신의 가수 이혁이 강렬한 고음이 돋보이는 신곡을 공개한답니다. 티비조선의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측은 2021년 2월 13일 낮 12시 여섯번째 OST인 이혁의 ‘다시 허락된다면’을 발매한다고 밝혔답니다.
OST 제작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혁이 정말로 가창한 ‘다시 허락된다면’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애절한 감성의 연주에 슬픔을 토해내는 듯한 이혁의 강렬한 보이스와 아울러서,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랍니다.
또한 해당 곡은 헤어진 연인이 서로의 빈자리로 인한 아픔을 애써 괜찮다고 스스로 위로하는 것이지만, 과거의 행복한 날로 다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못 다한 사랑으로 서로를 보듬고 싶다는 미련을 담은 정통 발라드입니다.
이혁은 ‘다시 허락된다면’을 통해서 ‘고음 폭격기’라는 애칭에 어울리는 임팩트 넘치는 보컬로 감동을 선사한답니다. 해당 곡은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장 인물들의 휘몰아치는 갈등, 파격적인 엔딩 등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몰입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랍니다. 근래 들어서 종영한 ‘인생역전 뮤직게임쇼-로또싱어’에서서 폭 넓음 음역대와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혁은 이번 OST를 통해 다시 한번 실력을 증명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