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9. 17. 21:15

2021년 9월 4일 보도에 따르면 배우 탤런트인 김주령이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답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주령 배우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던 것이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김주령 영입 소식을 지난 3일 전했답니다.


탄탄한 연기력을 갖추고 있는 김주령은 근래 들어서 영화, 드라마 관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내공 있는 배우 중 하나입니다. 변화무쌍함과 폭발력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답니다. 연극 무대를 통해 데뷔한 김주령은 영화 ‘살*의 추억’과 아울러서, ‘도가니’, ‘특별시민’ 등 다수에 작품에 출연해 변화무쌍한 캐릭터로 제 몫을 톡톡히 하며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화제의 드라마였던 ‘스카이 캐슬’에서는 차세리(박유나 역할)의 비밀을 폭로하는 이모로 출연해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하며 시선을 강탈한 바 있답니다.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다 최근 JTBC 새 드라마 ‘공작도시’에 고선미 역으로 캐스팅됐으며, 곧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미녀 역을 맡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이창오 대표는 “정말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내공을 지닌 배우 김주령과 함께하게 돼 기쁜 마음이다. 다양한 플랫폼 진출 및 활동으로 대중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인 것이다. 지니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아직 반도 안 보여드렸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답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20년 9월 설립돼 이제 갓 1년을 넘긴 신생 엔터테인먼트사로 김상호와 더불어서, 길해연, 김호정, 정웅인, 윤계상, 김신록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포진돼 있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오는 9월 17일에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답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