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9. 17. 21:10

'컬투쇼'에 등장한 이상윤이 안창림과 닮은꼴 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답니다. 2021년 9월 1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특별 초대석'에서는 새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의 주연 배우 이하늬와 아울러서, 이상윤, 진서연이 함께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이날 한 방송에서 청취자는 이상윤에게 "안창림 선수와 도플갱어 설이 있는 것이다. 경기를 보셨다면 정말로 어떤 느낌이었냐"라고 문자를 보냈답니다. 이를 들은 이상윤은 "안창림 선수의 시합이 있던 날 이기우가 닮았다고 문자를 보냈던 것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답니다.


이어 그는 "확인해보니까 제 모습이 있던 것이다.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봤더니 눈매가 비슷하던 것이다"라며 "시합은 촬영이 있어서 보지 못했는데, 아쉽게 4강에서 떨어졌던 상황이다. 진짜 제 동생이 떨어진 기분인 것이다"라고 덧붙였답니다.

이에 '원 더 우먼'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했던,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입니다. 권력과 갑질을 일삼는 분노 유발자들을 향해 브레이크 없는 사이다 폭격을 예고하면서 사이다 활극의 탄생을 알리고 있답니다. 무엇보다 지난해 SBS '굿캐스팅'을 통해 유쾌, 통쾌, 상쾌한 코미디 연출력으로 호평을 이끌었던 최영훈 감독이 맡았답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