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9. 12. 00:44

대세 배우 탤런트인 공명의 자택이 공개됐답니다. 2021년 9월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공명과 최대규 매니저 일상이 그려졌던 것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부모님과 함께 사는 공명 집을 본 MC들은 "정말로 깔끔하다"고 감탄했고, 손님을 맞이하는 가족사진에는 충만한 사랑이 가득 담겨 있었답니다. 참고로 공명의 집 위치 동네 어디 사는곳은 경기도 구리로 보이며, 아파트 평수는 30~40평대 정도에, 집값 가격은 7~8억원??? 정도로 보이네요.


한편 유병재는 "약간 드라마에서 찍을 것 같아보이는 사진"이라며 놀라워했으며, 가족사진 속에 동생 NCT 도영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이 두 형제가 뛰놀던 깔끔한 거실 옆에는 정갈한 항아리들이 놓여 있었답니다. 작은방 벽면은 액자로 빼곡히 채워져 있었습니다. 두 아들에 대한 부모님의 사랑이 느껴지는 공간이었답니다. 슈가 케이크와 아울러서, 트로피, 영화 포스터까지 추억이 가득했답니다.

공명이 잠을 설친 상황에서 맞이한 '전지적 참견 시점' 촬영일입니다. 어지러운 마음과 달리 공명의 방은 가지런히 정리돼 있었답니다. 해당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그의 방에는 필름카메라가 소중히 놓여 있었답니다. 공명은 카메라를 의식하면서 뒤척이다 결국 기상했답니다. 멍 때리던 공명은 "제 집이 다 공개되니까 정말로 신경 쓰이던 것이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답니다.

이어서 공명이 향한 부엌 한쪽에는 스태프들을 위한 어머니의 김밥 도시락이 쌓여 있었답니다. 정성스러운 손편지와 스윗한 후식도 준비돼 있었습니다. 전현무는 "관찰 프로그램에서 이런 것은 정말로 처음 본다"고 감탄했답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