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8. 25. 13:05

배우 탤런트 홍경인이 ‘태종 이방원’에 합류한답니다. 소속사 엠디엔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8월 25일 언론에 “홍경인이 KBS1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에 캐스팅 됐던 것이다”고 밝혔답니다. 홍경인은 드라마 중 태조 이성계(김영철)의 셋째 아들이자 태종 이방원(주상욱)의 셋째 형인 태종 이방의 역을 맡았답니다.


참고로 그의 나이 출생은 1976년이며, 고향 출생지는 서울특별시입니다. 키는 166cm이며, 배우자 와이프의 이름은 박애리라고 합니다.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니다.


한편, ‘태종 이방원’은 무려 7년 만에 부활하는 KBS의 정통 대하사극으로 새 나라 조선에 대한 입체적 고찰을 그린답니다. 배우 주상욱과 아울러서, 김영철, 박진희, 예지원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바 있답니다. 뒤이어서 홍경인의 캐스팅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태종 이방원’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입니다.


홍경인은 지난 4월 경에 MBN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출연한 후 영화 ‘RGB’와 더불어서, ‘부자가 된다’, ‘리플래쉬’ 등을 촬영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답니다. 아울러서 뮤지컬 ‘사랑했어요’에서 주연 이준혁의 어린 시절로 출연하기도 했답니다. 참고로 홍경인이 출연하는 ‘태종 이방원’은 총 36부작으로 올 하반기 편성될 예정인 것이라고 하네용!!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