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8. 25. 12:54

기욤 패트리가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답니다. 2021년 8월 24일 공개된 유튜브 '354'에 기욤 패트리가 출연했으며, '비정상회담' 멤버 알베르토와 아울러서, 다니엘, 럭키와 만났답니다.


신혼 생활 중이라는 기욤 패트리는 "좋다. 정말로 주변에 결혼하지 말라는 사람들은 와이프 잘못 만나서 그런 것 같은 마음이다"고 말했답니다. 이어 "내년 4월에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릴 생각인 것이다. 신혼집은 잠실이다"고 밝혔답니다.


다니엘이 "신혼집 구했으면 정말로 한국에 있겠다는거냐"고 묻자 기욤 패트리는 "그렇다. 여름에 한두달 정도 캐나다에 가고 사는 건 한국에서 정말로 살 것"이라고 답했답니다. 기욤패트리는 "캐나다에 2년4개월 정도 있었던 것이다. 한국 음식을 열심히 찾았던 것인데 퀘백엔 없다. 몬트리올까지 가야 한다. 아내랑 같이 몬트리올 마트에 가서 재료 사서 집에서 김장해서 먹었던 것이다"고 밝혔답니다.


그는 "방송에 복귀할 생각 있는 것이다. 재밌는 방송들 하고 싶다. 골프하면서 여행하는 방송 있으면 베스트인 것이다"고 향후 계획을 공개했답니다. 2년 4개월 동안이나 캐나다에 머물렀던 기욤 패트리는 "처음에는 캐나다에 1년만 있으려 생각하고 간 것이다. 부모님 제대로 안 본지 20년 됐던 것이다. 한국에 사는 동안. 당시에 아빠가 건강이 안 좋았다. 수술이 잘 됐던 것이다"고 말했답니다. 참고로, 그의 부인 아내 와이프는 한국인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