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8. 23. 01:08

박현빈의 딸 자녀인 하연이가 설탕 콩국수에 푹 빠졌답니다. 2021년 8월 1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인 '슈돌')에서는 가수 박현빈의 아들 하준이와 딸 하연이의 일상이 공개됐던 것입니다.


참고로 박현빈의 와이프 아내 이름은 김주희이며 1986년생입니다. 아들인 박하준은 (2017년 5월 11일생) 출생이며, 딸인 박하연 (2019년 11월 15일생)입니다(생일 몇개월 개월수 생년월일)


해당 방송에서 박하남매는 아빠 현빈이 직접 가꾼 영종도 텃밭을 찾아 채소 수확했답니다. 이후에 점심 메뉴로는 콩국수를 준비했답니다. 박현빈은 콩국수 위에 올려진 오이를 가르키면서 "하연아 이거 아까는 정말로 오빠가 딴 거야"라고 말해줬으며, 하연이는 놀라는 표정을 지으며 깜찍함을 방출했답니다. 이어 콩국수 양념 시간이 돌아왔고 박현빈은 소금을 택했답니다. 아들 하준이는 소금과 설탕을 적당이 섞어 단짠 콩국수를 즐겼답니다.

박현빈은 하연이에게 "설탕이랑 소금중에서 정말로 어떤 게 좋아?"라며 맛을 보여줬답니다. 먼저 소금을 접한 하연이는 입맛에 맞는 듯 이후에 한숟갈 가득 소금을 입에 털어넣으면서, 아빠 현빈을 당황하게 했답니다. 이후 하연이는 설탕을 맛보고 두 눈이 휘둥그레졌답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