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8. 19. 21:19

지난 2019년 5월 보도에 따르면 배우 탤런트 마동석이 칸 영화제에서 내년 결혼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소속사 측은 아직 확정된 사안은 아니라고 밝혔답니다. 당시에 마동석은 프랑스 칸 모처에서 진행된 영화 '악인전' 국내 취재진 오찬 미디어데이에 참석했던 것입니다.


해당 자리에서 마동석은 국내 취재진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그러던 중 결혼 관련 질문을 받고 "장가는 내년에 갈 것으로 본다. 원래 올해 가려고 했는데 스케줄이 안됐던 것이다"고 답했답니다.


이어 그는 "김용화 감독이 아이 없이 정말로 두 사람만 좋게 지낼 거면 몰라도 아이를 낳을 거면 최대한 빨리 결혼하라고 했던 것이다"면서 "육아, 결혼 관련 조언은 김용화 감독이 해주고 있는 것이다"고 말했답니다 마동석은 당시에 같은 소속사에 있는 모델 겸 트레이너인 예정화와 공개 열애 중이었습니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이들은 마동석과 예정화가 내년 중에 결혼하는 게 아니냐며 큰 관심을 보였던 것이죠.


이에 마동석 소속사 측은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에 결혼식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은 마음이', '내년이라도 하고 싶은 것이다'라고 말씀드린 내용이다.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던 것이다"고 입장을 밝혔답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