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8. 19. 21:13

방송인 박수홍이 자신에 대한 루머 확산에 일조하고 있는 유튜버 김용호(1976년생, 성균관대 졸업)에 대해서 고소 사실을 밝히며 "유튜버의 주장이 사실이면 정말로 연예계를 떠나겠다"고 초강수를 뒀답니ㅏㄷ.


박수홍은 2021년 8월 19일 자신의 SNS에 장문을 글을 올리고 지금까지 자신을 둘러싼 루머 찌라시에 대해 입장 발표를 하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 전했던 것입니다. 그는 법무법인을 통해서 법적으로 판단을 받고 싶었다고 강조하며 "정말로 확인되지 않은 주장에 대해서 제가 개인적인 반박을 해도 결국은 공방으로 번지며 진흙탕 싸움이 되는 것을 원치 않았던 것이다"고 설명했답니다.


그렇지만 그럴수록 거짓 폭로의 수위가 높아지고 마치 자신이 반작할 수 없어 침묵하는 것 처럼 비춰졌다고 토로를 하며 "내 침묵으로 인해 제 가족을 비롯해 주변 이들과 아울러서, 믿고 함께 해준 동료들에게도 피해가 커지는 것을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던 것이다"고 말했답니다.

아울러 박수홍은 자신에 대한 거짓 폭로와 선동에 앞장 서고 있는 유튜버 김용호에 대해 이미 고소를 제기하면서, 유튜버의 주장이 거짓임을 입증할 물적 증거 제출과 고소인 조사까지 마쳤다고 하며 "만약 해당 유튜버가 그동안 내놓은 거짓 폭로와 주장을 입증할 수 있다면 명백한 증거를 보여주면서, 피고소인 조사에도 성실히 응해주길 바라는 것이다"고 전했답니다. 더 나아가 "만약 유튜버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정말로 백배사죄하고 죗값을 치르며 방송계를 영원히 떠날 것을 약속드리는 것이다"고 전했답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