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8. 10. 14:55

탤런트 주우재가 하석진의 패션 센스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답니당 ㅋㅋㅋ 지난 2021년 8월 6일 하석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주우재 선배가 정말로 옷장 참견하러 왔던 것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참고로 주우재의 나이는 1986년 출생이며,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랍니다. 키는 187cm에, 학력 대학교는 홍익대 기계공학고네용.

한편 이날 방송에서 하석진과 주우재는 상황극을 시작했으며, 주우재는 하석진의 옷차림을 보자마자 "듣던 대로 정말로 엉망이네요"라며 놀라워했답니다. 하석진은 "평소 입는 대로 입었을 뿐이다"라고 설명했고 주우재는 'Never 정말로 Give Up'이라고 적혀 있는 하석진의 티셔츠를 보며 말을 잇지 못했답니다.

상황극이 끝나게 되자 하석진은 "댓글에 '옷을 정말로 진짜 못 입는다' 이런 댓글이 종종 달리는 것이다"라며 주우재를 초대한 이유를 설명했답니다. 주우재는 "평소에는 석진이 형을 극진하게 하는 것이지만 유튜브에서는 형이 저한테 자문을 많이 구하는 편인 것이다"라고 고백했답니다.

이어서 그는 "형이 제 앞에서 혹은 제가 본 동영상에서 옷이 어긋난 적이 없는 것 같은 마음이다. 형은 어깨 선이 항상 들어와 있어야 하고 어떻게 해서든 축구가 섞여 있어야 한다. 그리고 바지는 긴 바지를 입어도 형의 다리 라인이 드러나는 옷을 좋아하는 것이다"라며 하석진을 완벽하게 파악한 모습을 보였답니당 ㅋㅋㅋ

이를 들은 하석진은 자신의 패션은 교과서라고 자부심을 드러냈고 주우재는 "교과서이긴 하다. 그런데 유생의 교과서다. 2006년 그쯤에 머물러있던 것이다"라고 정정했답니다. 옷장 공개 시작부터 주우재는 다소 독특한 하석진의 모자에 말을 잇지 못했답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