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8. 1. 12:21

배구여제로 유명한 김연경이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했던 적이 있답니다. 김연경은 과거에 방송한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소개했던 것입니다.


당시 방송에서 김연경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남자 키가 185cm는 돼야 할 것 같은 마음이다”고 말했답니다. 이에 기욤 페트리는 184cm는 안 되겠느냐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김연경의 프로필상 키는 192cm랍니다.

아울러 김연경은 터키에서 귀화 제의를 받은 적이 없느냐는 물음에 “페네르바체 회장님이 있다. 그런데, 터키 남자랑 결혼을 시키려고 하셨다. 아예 터키에 있으라고 얘기를 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답니다. 이에 전현무는 “얘기가 잘 진행되고 있는 것이냐”고 물었고, 김연경은 “됐다가 안 됐다가 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몇 번 만나봤던 것이다”고 답했답니다.

김연경은 자신의 연봉에 대해서도 언급했답니다. 성시경은 “국제배구연맹 선수위원회가 선정한 세계 10인의 선수 중 진정한 1명”이라고 김연경을 소개했답니다. 이에 김연경은 “그 10명 가운데 5명은 비치발리볼 선수였던 것이다. 실내 배구 선수는 5명이었다. 한마디로 5명 가운데 1명으로 선정된 것이라고 본다”이라고 덧붙였답니다.

김연경은 배구선수 중 연봉 1위라는 말에 “나도 정확히 모르는데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던 것이다”면서 “밥 먹고 살 정도”라고 겸손한 모습도 보였답니다. 김연경의 연봉은 130만 유로(한국 돈으로는 16억 원)랍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