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7. 18. 14:32

슈퍼주니어 성민과 아울러서, 김사은 부부가 신혼 같은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답니다. 김사은은 2021년 6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 필수템 귤모자. 성민은 청귤모자이다. ㅋㅋㅋ 밀린 사진들 대방출ing. 제주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던 것입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성민, 김사은 부부는 제주도 돌하르방 앞에서 쭈그리고 앉아 있답니다. 귤과 청귤을 연상케 하는 귀여운 모자를 커플로 맞춰 쓴 부부는 정말로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하며 여전히 신혼 같은 애정을 과시했답니다.

참고로, 성민과 김사은은 2014년 결혼했답니다. 두 사람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해 키스 퍼포먼스를 펼쳐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TV조선 ‘아내의 맛’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답니다.

한편, 성민은 슈퍼주니어에서 리드보컬이면서, 리드댄서를 맡고 있었던 멤버랍니다. 하지만, 지금은 슈퍼주니어에서 공식 탈퇴하지 않았지만 팀 활동은 잠정 중단 중이랍니다. 그는 지난 2001년 제1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짱 1등을 하고 SM에 입사했답니다.

 

연습생 시절에는 은혁과 아울러서, 시아준수와 함께 데네브라는 유닛에 속해있기도 했답니다. 지난 2002년 경에 강타와 문희준 세기의 대결이라는 프로에서 강타 팀으로 등장하였으며, 2005년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데뷔하게 된답니다. 팀 내 포지션은 리드보컬을 맡고 있었답니다. 팀내에서도 정말로 가장 맑은 음색을 가졌고 기본기는 갖춰진 편이었던 것이죠.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