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7. 17. 12:19

지난 2010년 경에 보도에 따르면 이종격투기 네오파이트가 '펄녀'로 알려진 이진주 대표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답니다. 이종격투기의 네오파이트는 당시에 스포츠 마케팅 전문회사 펄하우스스토리(대표는 이진주)와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던 것입니다.


당시에 제휴를 통해서 스포츠 마케팅부분은 철저히 펄하우스스토리가 전담하게 되는 것이며, 선수들 개개인별 특성과 아울러서 장점을 부각하는 방법으로 제2의 추성훈, 최홍만, 김동현과 같은 스타선수들을 배출한다는 전략이랍니다

참고로, 네오파이트는 지난 3월 경에 전세계 3억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의 스포츠채널 ESPN STAR와 같이,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해 국내 이종격투기를 세계 24개국에 송출하고 있답니다. 네오파이트는 당시의 제휴를 계기로 경기와 운영에 집중했으며, 세계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고품격 이종격투컨텐츠를 제작 한다는 방침이랍니다.

아울러, 펄하우스스토리는 이름보다 '펄녀'라는 닉네임으로 더 유명한 전 개그우먼 이진주 대표가 운영하는 회사랍니다. 추성훈의 국내마케팅과 아울러서, 광고를 진행하게 되면서 유명해졌던 상황이며, 당시에는 한예슬과 더불어서, 비, 전지현등 대형스타들의 광고를 성사시키며 급성장을 한 바가 있답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