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5. 2. 12:11

‘정의의 아이콘’이랍니다. ‘다크홀’ 이준혁이 정의로운 새 얼굴로 안방극장을 장악했답니다.


지난 2021년 5월 1일 방송된 OCN 금토 오리지널 ‘다크홀’에서 유태한(이준혁  역할)이 위험을 감지하는 ‘인간 레이더’를 발동했답니다. 의문의 싱크홀과 갑자기 나타난 변종 인간 무더기로부터 무지시(市)와 도시의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아울러 아비규환 속에서 친구 남영식(김한종 분)을 자신의 손으로 죽여야만 하는 비극적인 상황이 그려지며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였답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유태한의 냉철한 카리스마 속 따뜻함이 드러났습니다. 무언가에 홀린 듯 자신에게 총구를 겨누는 이화선(김옥빈 역할)을 당황한 듯 바라보다가 정신을 잃은 그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답니다. 그리고 냉철한 눈빛으로 싱크홀 속에서 본 것은 무엇인지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지 추궁했답니다.

 

이후 유태한은 이화선을 진간터널로 데려다주었고 그곳에서 발작을 일으키는 그를 구하며 숨겨진 사연을 듣게 됐답니다. 보육원을 운영하던 이화선의 남편이 아끼던 학생 이수연에게 살해당했다는 것입니다. 유태한은 내면의 트라우마를 들추는 이러한 상황들이 모두 검은 연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걱정스러운 마음을 드러내 따뜻한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