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 31. 11:24

배우 탤런트 겸 가수 장나라 오빠로도 널리 알려진 배우 장성원이 2020년 10월 31일 결혼한답니다. 장성원은 이날 오후 5시 한 야외 레스토랑에서 결혼식을 올린답니다. 결혼식은 소수의 친지만 초대해 진행한답니다.

장성원의 아버지인 배우 주호성(본명 장연교)은 지난 9월 자신의 SNS를 통해 장성원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답니다. 그는 "오늘 아들 녀석이 웨딩촬영을 했다"며 "결혼식은 10월 31일"이라고 밝혔답니다. 이어서 이어 "방역수칙을 잘 지키고 소수의 친지를 모셔서 (결혼식을) 진행하려 하는 상황이다"며 "혹시 팬데믹이 3.0에 이르면 무하객 '너툽 중계'로라도 강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답니다. 그는 "예쁘기 그지없는 며늘아가가 우리 아들을 선택해 준 게 고마워서 결혼식 웨딩촬영 내내 곁에서 도왔다"면서 "이제는 팬데믹이 해제되기를 기도하며 식구 늘어나는 것을 만천하에 자랑하고 싶다. 정말로 축복해 주십시오"라고 강조했답니다.

 

1976년생인 장성원은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래 '비천무'와 아울러서 '신드롬' '별별 며느리' '소원택시' 등 여러 드라마·영화에서 활동을 이어왔답니다. 장성원은 드라마 ‘비천무’ ‘신드롬’ ‘너를 사랑한 시간’ ‘별별 며느리’ ‘왕이 된 남자’ 등에 출연했답니다. 배우 겸 가수 장나라의 친오빠이기도 하답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