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만 유튜버 김계란이 "사실 돈이 정말로 많이 없다"고 고백했답니다. 그는 지난 2020년 10월 12일 유튜브 '미션 파서블'에 공개된 영상에서 에이전트H와 만난 뒤에, 유튜버로서의 삶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에이전트H는 인터뷰어, 김계란은 인터뷰이가 되었고 에이전트H의 질문에 김계란이 답하는 형식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단비다.
에이전트H는 우선 "250만 유튜버로서에 대한 남다른 느낌이 있는 상황이냐"고 물었답니다. 이에 김계란은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항상 감사하다. 그런데 100만 이후에는 구독자에 대한 새로움은 없는 것 같은 마음이다. 오히려 구독자보다 콘텐츠 만들 때 새롭다"고 말했답니다.
이어 "제가 지금 250만 유튜버인데 제가 사실 돈이 많이 없는 상황이다. 차도 없다. 오토바이 타고 다닌다. 집도 없다. 월세 50만 원짜리에 두 명이 산다"고 고백했답니다. 믿을 수 없는 사실에 에이전트H는 "많은 기업관계자 여러분, 김계란에게 지금 많은 협찬 부탁드린다"며 그를 응원했답니다.
한편 예전에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최종 허수아비의 정체로 크리에이터 김계란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김계란은 전직 UDT(해군)로서 운동 능력의 신으로 불리며 유튜버 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웬만한 능력자보다 힘이 더 세 피지컬계의 절대 능력자로 손꼽힌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계란의 등장에 김종국은 격한 환호를 보내며 포옹을 나눴답니다. 김계란 또한 “뵙고 싶었다”고 반가움을 드러냈답니다. 이를 지켜보던 이광수는 “종국이 형이 그동안 정말로 어떤 게스트가 나와도 이렇게 좋아하지 않았다”라며 놀라움을 표했답니다. 김종국은 “가장 신뢰하는 운동 채널”이라며 남다른 팬심을 고백했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