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 2. 11:48

방송인 오현민이 '가짜사나이2' 첫 회의 퇴교 조치에 대한 입장을 밝혔답니다. 지난 2020년 10월 1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통해 공개된 '가짜사나이2' 1회에서는 새로운 교육생으로 등장을 한 김병지 줄리엔강과 아울러서, 이과장 힘의길 손민수 곽윤기 샘김 오현민 홍구 윽박 머독 조재원 까로 지기의 모습이 공개됐답니다.

이날 14명의 교육생들은 입소 첫날 밤 갑작스럽게 진행된 훈련에 임했으며, 이 과정에서 오현민은 왼쪽 눈을 팔꿈치에 가격당하는 사고를 입고 메디컬 체크를 받았답니다. 그렇지만 결국 오현민은 이번 시즌 '가짜사나이' 훈련에 참여하지 못하고 퇴교하기로 해 아쉬움을 자아냈답니다.

해당 방송분이 공개된 뒤 오현민은 자신의 SNS에 퇴교 조치 및 자신의 건강 상태와 관련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답니다. 그는 "왼쪽 눈의 떨어졌던 시력도 거의 복구가 된 상황이다.의사분의 소견으로 1~2주 후면 완전히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신체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라고 현재 자신의 건강 상태에 대해 언급을 했답니다.

 

참고로 오현민은 카이스트 수리과학과 출신 재원으로 과거 '더 지니어스' 시리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군대 병역 입대는 미필로 보입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