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8. 31. 23:22

배우 탤런트 정보석의 그림 같은 자택과 아내 기민정씨의 모습이 전파를 탔던 적이 있답니당!! 정보석은 예전에 방송된 SBS '이재룡과 정은아의 좋은아침'에 출연해 서울 성북동에 위치해 있는 '쥬얼리 하우스'라는 별칭이 있는 자신의 집과 아울러서, 음식솜씨가 좋아 손님을 초대해 대접하기 좋아한다는 아내 기민정씨를 공개했답니다. '쥬얼리 하우스'라는 말은 정보석의 이름에서 따온 것입니다.

정보석의 집 대문을 들어서면 깔끔하게 정돈된 정원이 먼저 눈에 띄었답니다. 정원에는 멋드러진 소나무와 기이한 형상의 석상들이 집의 분위기를 더욱 고풍스럽게 만들었답니다. 한국적인 분위기의 소품들은 100% 정보석 아내의 아이디어라고 했답니다.

거실은 화려한 포인드 벽지와 편안해 보이는 소파가 놓여 있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답니다. 안방에는 현대적인 느낌의 가구와 실내장식으로 안주인의 감각적인 안목을 드러냈답니다. 특히 자연의 정취가 느껴지는 전망 좋은 발코니에서 정보석은 아내와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고 털어놨답니다.

참고로 와이프 부인 기민정씨는 집을 방문한 MC 이재룡과 조형기에게 음식하는 사람의 손맛이 우러나오는 토속 음식을 대접해 손님들로부터 "음식솜씨가 정말로 뛰어난 아내를 얻은 정보석은 최고로 부러운 남자"라는 극찬을 받았답니다.

Posted by nike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