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 31. 11:21

배우 탤런트 인교진의 아버지 인치완이 '트로트의 민족'에 등장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답니다. 2020년 10월 30일 방송된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라이벌 매치가 진행됐답니다. 충청 팀과 강원·제주 팀이 각 1대 2로 박빙의 승부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충청 최고령 지역 대표 인치완이 등장했습니다. 강원·제주 팀에서는 28년 무명 생활을 겪은 이태환이 무대에 나섰답니다.

심사위원인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저 나이에 도전하시는 게 쉬운 게 정말로 아닌데"라며 감탄했답니다. 인치완은 "청주에서 온 인치완 인사드리겠다"며 인사를 건넸습니다. 인치완은 배우 인교진의 아버지이자 소이현의 시아버지였답니다. 인치완은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아들 인교진과 가수 생활 때문에 갈등을 빚은 바 있답니다. 인치완은 연매출 200억 원대의 선박용 전선 케이블 소재를 생산하는 회사를 운영 중이랍니다.

 

KBS 2TV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트로트 가수 역으로 출연 중인 인교진은 인치완에게 조언을 구했답니다. 인치완은 "(교진이가) 노래를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묻더라. 그래서 트로트는 가사 전달을 잘하고 어필을 해야 한다고 말했던 것이다. 방송 보니까 노래를 아주 잘하더라"라고 비하인드를 전하기도 했답니다. 이어 "작은 아들하고 아내는 아는데 교진이랑 며느리는 사실 모르고 있는 것이다. 여기 나온다고 말을 안 했다. 걔네는 전혀 모른다"며 "제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서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답니다.

Posted by nikeh8